봄맞이 환경정화 및 머문자리 아름답게 캠페인 시행
김민규 | 기사입력 2022-04-12 13:33:41

[구미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사)경상북도청년연합회 성주군 청우회는 4월 9일(토) 오전 10시 성주군 성밖숲에서 청우회원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봄맞이 환경정화 및 머문자리 아름답게 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장기적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성밖숲이 지방 농촌관광지로 급부상하면서 방문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힐링 성주를 제공하고자 청우회가 발 벗고 마련한 자리이다.

성주군 청우회는 1978년 창단된 지역 청년단체로서 현재 70여 명의 회원이 평소 지역축제 경호 및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여청환 청우회장은 "오랜 기간 청우회 활동을 해오며‘봉사’와‘기부’는 나의 또 다른 일부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사명감을 가지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범군민운동에 앞장서는 청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깨끗하고 청결한 성주, 다시 찾고싶은 성주를 위하여 애써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살기좋은 행복 성주를 만드는 데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