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한 국민의힘-예천군, 당정협의회 개최
- 더 나은 예천의 미래를 위한 준비와 실행으로 협력 -
김용직 | 기사입력 2022-03-28 12:51:32

[예천타임뉴스=김용직 기자]예천군은 28일 오전 10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국민의힘과 당정협의회를 갖고 2022년 주요현안사업 및 2023년도 국‧도비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 방안 등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했다.

이 날 당정협의회는 김형동 국회의원과 전재업 예천부군수를 비롯해 지역 도의원과 군의원, 예천군 간부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은 이 자리에서 올해 추진 계획인 지역 주요 현안사업은 물론 민자 유치 및 타기관사업, 2023년 국도비 건의사업 등 총 23개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의 필요한 사업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향후 국가투자예산 확보에 당의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특히 △제2농공단지 폐수종말처리시설 증설사업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단지 조성 △KT 데이터센터 건립 △자연재해 위험지구 정비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개최 △농촌협약사업 등에 대하여 심도 깊은 논의를 했으며 계획 중인 사업을 구체화하여 더 나은 예천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김형동 국회의원은 “군의 현안 및 역점사업에 대해 깊이 논의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으며 예천군 미래 핵심사업 추진을 위해서 우선 사업을 설정해 국비 반영 등 국회에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