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도서관풍산분관 「책다락 독서회」운영
- 독서토론문화를 이끄는 평생학습기관, 도서관!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3-16 17:45:20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안동도서관풍산분관(관장 마원숙)은 지역주민들의 독서 활동 장려를 위하여 「책다락 독서회」를 운영한다.

책다락 독서회는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선정 도서를 읽고회원들이 자율적으로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관심 있는 작가를 초청하여 책에 한 뼘 더 다가가는 기회도 가진다.

올해는 총 20회에 걸쳐 매달 둘째·넷째 화요일 오전 10시~12시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운영될 수도 있다.

독서회 회원 모집은 연중 수시로 진행하며, 독서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자료실(☏054-859-7590)로 문의하면 된다.

마원숙 관장은‘독서회를 통해 도서관과 지역주민이 함께 성장하고, 적극적인 독서회 운영으로 지역주민들의 독서문화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