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동새마을협의회, 100만원 기부 훈훈한 분위기 이어가~
- 2022년 제 2호 함께모아 행복금고 기탁금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2-09 15:34:3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명륜동새마을협의회(회장 조기환)는 지난 8일 명륜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취약 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명륜동 지정 기탁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명륜동새마을협의회 기부는 안동북부교회에 이어 올해 명륜동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전달된 두 번째 기부이다.

명륜동새마을협의회는 매년 취약 계층을 위해 연탄 나르기, 환경정비·집수리사업을 통해 지역을 위해 앞장서서 활동 중이다.

기부된 성금은 「함께모아 행복금고」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특화사업·긴급구호비 등으로 보람있게 쓰여질 예정이다.

조기환 명륜동새마을협의회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회원들의 한마음 한 뜻을 모아 기부에 적극 동참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불어 살아가며 아름다운 나눔 활동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륜동장는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힘쓰시는 명륜동새마을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있는 이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