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1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우리 국악 타우의 취향(趣向)’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1-25 13:21:5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매달 마지막 수요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 기획공연으로 진행되는‘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가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우리 국악 타우의 취향(趣向)’으로 2022년 첫 공연을 시작한다.

1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우리 국악 타우의 취향(趣向)’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전통 연희 공연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악기와 소리를 결합하여 모두의 안녕을 기원하는 치성과 국가무형문화재 제92호 태평무, 사물놀이, 고도의 기량이 필요한 교방무 등 예부터 전해 내려오는 우리나라 고유의 공연 예술 전통 연희를 다양하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문화그룹 타우’는 지역문화의 가치를 높이고 고유의 문화를 계승하고자 노력하는 예술단체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우리 국악 타우의 취향(趣向)’은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코로나19 특별방역 대책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한다. 공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http://www.andong.go.kr/arts)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