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안동로타리클럽 북후면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 몸도 따뜻하게 마음도 따뜻하게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1-11 08:54:4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국제로타리 3630지구 새안동로타리클럽(회장 박태훈)은 지난 8일 “몸도 따뜻하게 마음도 따뜻하게"라는 슬로건으로 북후면에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로타리클럽 10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에너지 취약계층 3가구에 연탄 1,000장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연탄을 지원받은 장애인 부부는 “연탄 가격이 많이 올라 겨울 나는 것을 많이 걱정했는데, 수북이 쌓인 연탄을 보니 마음까지 든든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손순희 북후면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것은 따뜻한 관심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새안동로타리클럽은 매년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생필품 지원 및 집수리봉사, 마스크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