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와 함께 하는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 - 꿈빛유치원, 산타데이 체험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2-22 11:50:0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꿈빛유치원은 12월 21일(화)에 유아 132명(8학급)을 대상으로 유치원 강당에서 산타데이 체험을 실시하였다.

□ 산타데이 체험은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알고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전해주면서 사랑을 나누고, 인형극을 관람, 산타행사를 통해 선물을 받으며 감사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 유아들은 각 반별로 사랑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기, 크리스마스 캐롤 듣고 부르기,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악기 및 핸드벨 연주하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설레는 마음으로 놀이를 하였다. 강당에서는 ‘얼음마왕과 루돌프사슴’ 인형극을 관람하고 산타할아버지로부터 선물을 받으면서 즐거운 산타데이 체험 시간을 가졌다.

□ 만 3세 00는 “산타할아버지가 진짜로 유치원에 찾아왔어요! 어떤 선물일까 엄청 궁금해요.", “눈사람 카드에요. 엄마 아빠에게 사랑한다고 그렸어요."라고 말하며 즐겁게 산타데이 체험에 참여하였다.

□ 우수경 원장선생님은 “산타데이 체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알고 따뜻한 위로와 감사, 행복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서로를 만나지 못하지만 함께 있는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