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농협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한 ‘敬’의 실천‘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2-03 19:09:0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농협은 지난 1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에 걸쳐 안동농협 생강출하조절센터에서 김장철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안동농협은 매년 농협여성조직인 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과 청년부 , 결혼이민여성, 안동농협 임직원등 250여명의 힘을 모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정성껏 담근 김치 1500포기는 지역내에 소외된 계층인 고령농업인, 조손가정 ,어려운 이웃 및 다문화가정, 복지시설등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소외계층 500여 가구에 전달되었다.

이날 행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김치담그는 시간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우리농산물의 소비촉진을 통해 어려운 농업인에게 도움을 드리는 것으로 안동농협의 경영이념인 ‘敬’이 잘 반영되어 있다.

권순협 조합장은 “추운날씨에 김장김치를 준비하기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참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우리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 아울러 우리농산물의 애용을 통해 농업인의 힘이 되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