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새마을지도자 , 사랑의 연탄보내기 운동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2-03 13:10:4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새마을지도자 안동시협의회에서는 12월 2일(목) 오전 10시 새마을회관 앞 낙동강 둔치에서 새마을지도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새마을 사랑의 연탄보내기 운동’을 추진하였다.

이날 읍면동별 각 350장의 연탄을 배부받아 추운 겨울 코로나 19의 장기화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주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취약계층에 직접 연탄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새마을지도자 안동시협의회에서는 새마을 공동체운동의 일환으로 매년 연말 사랑의 연탄보내기 운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 금년 총 8,4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앞장 섰다.

안동시 체육새마을과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 사랑의 연탄보내기운동을 실시해주신 새마을지도자안동시협의회에 감사를 드리고, 나눔의 정을 실천하며 더불어 잘 사는 안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