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 아카데미, 찾아가는 행복교실“웃으면 건강해져요”실시
- 힐링 웃음 운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생활의 활력 찾아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0-27 10:14:1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옥동 마을복지계획단 한울타리팀은 10월 26일, 27일 양일간 3주공아파트 경로당 및 삼성1차아파트 경로당에서 옥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행복교실 “웃으면 건강해져요"라는 주제로 옥동 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옥동 아카데미는 옥동마을복지계획단의 마을복지계획 실행의 일환으로, 강사 황도경(한국웃음협회치료연구소 안동지부장)의 진행으로, 힐링 웃음 운동을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고 정서적 안정과 생활의 활력을 찾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게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박무주 단장(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행복한 옥동 만들기에 뜻을 모아 주신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황성웅 옥동장은 “주민 스스로가 주인이 되어 복지계획을 실행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마을복지계획 실행을 위해 옥동 아카데미를 기획하신 옥동 마을복지계획단 한울타리팀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