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주초 ‘사랑으로 토닥토닥’으로 사제동행을 경험하다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0-06 19:37:14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길주초등학교는 9.29.(수), 10.6.(수) 2회에 걸쳐 교사와 학생이 함께하는 다양하고 재미나는 상담 활동인 「사랑으로 토닥토닥」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사랑으로 토닥토닥’사제동행 프로그램은 사전에 프로그램을 신청한 소수의 학생과 선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따뜻한 사제관계를 형성하여 학생들의 마음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학생들과 선생님이 함께 볼링 체험, 장보기, 필통 만들기, 석고 방향제 꾸미기 체험 등 다양하고 재미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5학년 학생은 “학교 안과 밖에서 선생님과 여러 가지 다양한 체험을 해서 재미있고, 무엇보다 선생님과 조금 더 친해진 기분이에요."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선생님과의 관계 증진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