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동면새마을부녀회, 수년간 쓰레기 쌓인 집 청소 봉사활동 실시
-최희자 회장의 찾아가는 봉사-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9-07 13:13:30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안동시 임동면새마을부녀회(회장 최희자)는 지난 7일 부녀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평소 불우이웃에게 음식을 나누고 봉사활동을 해온 최희자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집 정리정돈이 힘든 취약 가정에 대해 전해 듣고, 부녀회 단체에서 적극적으로 돕기로 했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오랫동안 쌓인 쓰레기를 버리고 묵은 때를 닦는 것은 물론, 집기류와 생활용품 등을 정리했다. 처음 봉사활동에 반신반의하던 집주인은 정성껏 봉사활동하는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최희자 회장 “뜻깊은 행사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기쁘다."며 “새마을부녀회가 관내에 숨어있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임동면의 대표 봉사단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권영수 임동면장은 “더운 날씨에 수고해주신 부녀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녀회 활동에 도움이 되는 것은 적극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임동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