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마스크로 저마다의 별빛 꿈을 키우렴!
- 졸업생 70대 어르신의 모교사랑은 진행중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8-23 14:18:41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신성초등학교는 개학날(8월 23일)에 전교생 65명을 대상으로 제 9회 졸업생(1962년 졸업) 김철중(71)씨가 기증한 무지개 마스크를 배부하였다.

멀리 경기도에 살고 있지만 SNS, 방송을 통해 모교의 소식을 언제나 듣고 있으며 밝고 착하게 자라는 후배들, 나날이 발전하는 모교의 모습을 보고 흐뭇한 마음에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더불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며 저마다의 별빛 꿈을 키우는 신성 어린이로 자라길 소망하는 간절한 마음도 전했다.

마스크를 받은 6학년 고○서 학생은????흰색 마스크만 썼었는데 무지개 마스크가 너무 예뻐 잘 쓰고 다닐 것 같고 앞으로 더욱더 방역수칙을 잘 지키며 선배 할아버지의 소망대로 훌륭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다????고 하였다.

신성초등학교 김현광 교장은 “모교를 잊지 않고 언제나 응원해 주시고 후배사랑을 몸소 실천하시는 깊은 마음을 교육적으로 잘 지도하여 별빛 꿈을 키우는 어린이로 성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