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면 새마을부녀회, 홀몸 어르신께 화장지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8-17 13:19:3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도산면새마을부녀회는 13일 도산면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코로나19로 외롭게 지내는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화장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와 무더위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관내 홀몸 어르신 17가구를 선정해 마을별 1세트씩 전달했다.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평소에도 헌 옷 모으기와 농약병 모으기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권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이지만 원하는 모든 일들이 화장지처럼 술술 풀리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정석 도산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위해 애쓰시고 항상 이웃을 생각하는 새마을 부녀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나눔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관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다 같이 행복한 도산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