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여중, 학생회 간부에 방탄소년단 CD 전달
- 그동안의 헌신과 봉사를 격려하는 차원에서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7-08 17:07:17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경안여자중학교 (교장 류세기) 는 8일 (목요일) 오전 교장실에서 학생회 임원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방탄소년단 CD 전달식을 가졌다.

경안여중 학생회 임원들은 코로나 19의 사태 속에서도 학생자치활동의 활성화 및 학생회의 단합과 발전을 도모하고, 학교생활 규정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와 바람직한 학교생활문화에 관하여 발전적인 방향을 모색하는데 늘 앞장서며 학교 발전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늘 다른 학생들의 모범이 되는 말과 행동을 하고 비록 교외 체험활동에 제약이 있지만 교내의 많은 진로체험과 캠프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학교를 위해 희생정신으로 헌신과 봉사를 아끼지 않는 임원들을 위해 준비하였다.

CD를 전달받은 학생회장 김O연 학생은 “직책을 맡은 만큼 그에 따른 책임과 의무를 다할 뿐인데 교장선생님께서 수고를 알아주시고 선물도 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다. 앞으로도 맡은 바 최선을 다하여 할 일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