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86정비대대,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4 10:33:48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산북동에 위치한 육군 제2군수 지원사령부 86정비대대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86정비대대 이영배 주임원사는 24일 양주1동 주민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부사관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구매한 백미(10kg) 30포를 기부했다.

86정비대대의 이웃돕기는 몇 년째 이어진 것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기장판 및 쌀, 라면 등의 생필품을 지원하는가 하면 관내 요양원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목욕봉사를 하는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도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산북동 저소득층에게 연탄 800장을 지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날 쌀을 직접 전달한 이영배 주임원사는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을 계속적으로 가질 것이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