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두번째 소양마당’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8 13:42:31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17일 소양면사무소에서는 100여명의 주민이 모인 가운데‘어린이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 소양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소꿈사(소양의 꿈을 키우는 사람들)에서 주관하고 소양면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초등학교(소양서초, 소양초, 동양초) 어린이, 학부모와 지역주민들이 어우러져 그동안‘청소년 둥지들락날락(대표박순정)’과‘소꿈사’방과후 활동 프로그램을 통하여 갈고 닦은실력을 나누며 행복한 추억을만드는 소통의 한마당으로 이루어 졌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은 소양마당행사는 우크렐레, 오카리나, 통기타 연주 외에도 판소리로 듣는‘눈타령’, 섹소폰으로 듣는 ‘트로트(내 나이가 어때서), 크리스마스 캐롤’연주로 보다 다채롭게 꾸며져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소양면장(면장 전영선)은“어느덧 한해의 끝자락에왔는데 아이부터 어른까지 소양주민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함께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만들어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소양마당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