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기적의도서관, 어린이와 함께하는 연말 기획공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0 17:21:05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순천기적의도서관은 ‘진구는 게임중‘ 연극을 오는 20일 오후 2시 강당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책 읽는 사회문화재단이 기획하고 극단 ’학전‘이 공연하는 어린이무대로 예술지원 매칭펀드 사업의 일환으로 램리서치코리아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연극은 전국의 6개 기적의도서관에서 어린이 1,000여명이 관람할 수 있다.

독일 그립스 극단의 를 한국 현실에 맞게 번안한 <진구는 게임 중>은 게임중독이 되어버린 초등학생 진구가 게임으로 인해 벌어진 실수를 계기로 반성을 하고 일상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이 연극은 간단한 소품과 분장 수정 등으로 빠른 역할 전환을 그대로 노출시키는 등 어린이 관객들이 연극적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 게임 중독 문제는 아이와 부모가 서로에 대한 따뜻한 관심으로 해결할 수 있음을 깨닫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순천기적의도서관은 이처럼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어린이 문화공연으로 매월 ‘토요일에 만나요’와 온가족이 함께하는 ‘기적의놀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가족참여형 도서관문화를 만들기위해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어린이의 정신과 몸이 책과 다양한 공연으로 건강해지는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