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edia-Now」전시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0 10:18:18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삼례문화예술촌 내 VM아트미술관에서는 2015 국제 미디어아트 『New Media – Now』전시회가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VM아트미술관 VM프로젝트 기획전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미디어와 조형 예술의 만남을 표현한 작품들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전시회 주목할 만한 작품은 호주 작가 데르즈의 <돌아오지 않는 떠남>으로 어두운 배경 속에 짙은 인디고색으로 칠한 작가의 얼굴 위에 조금씩 움직이며 날개를 흔드는 나방을 통해 어둠 속에서 움직임을 통하여 움직이지 않는 것의 살아 있음을 표현한 것이다.

그 밖에도 정해현의 , 장지연의 , 이선옥의 등 국내외 미디어 작가 9인이 만나 빠르게 변화되는 현 시대의 모습과 그 속에서 변하지 않고 존재하는 고유의 모습들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작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VM아트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조형 예술과 미디어를 접목한 작품들에서 새로운 예술의 장르인 뉴미디어아트의 다변화 되는 모습을 조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보다 많은 사람들이 전시회 관람을 통해 예술이 표현할 수 있는 무한의 가치와 생명력을 경험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〇관람안내

- 관람시간 : 매주 화요일 ~ 매주일요일(오전 10시 ~ 오후6시)

- 휴 관 일 : 매주 월요일, 1월1일, 설날 및 추석 당일

- 장 소 : 삼례문화예술촌 내 VM아트미술관

-문 의 : 070-8915-8121~812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