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동성수산협회 임원진 원통농공단지 방문
박정도 | 기사입력 2015-12-09 10:53:30
【인제 = 박정도】중국 광동성수산협회 주휘 회장 외 7명의 임원진이 10일, 원통농공단지를 방문해 11일까지 머무르며 인제군에서 생산되는 명품황태와, 김치 등을 가공하는 업체 답사를 실시한다.

이번 방문을 계기로, 원통농공단지 협의회는 광동성수산협회 임원진에 원통농공단지 내의 김치, 황태, 돌배주 업체 등의 제품 생산과정을 소개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광동성수산협회와 인연은 인제군이 지난해 7월 광저우박람회 사전준비를 위한 광저우시 방문을 계기로, 인제군 특산품을 수산협회에 소개하면서 시작되었고, 올해 3월 수산협회 임원회사에서 황태제품 시범판매를 개시하는 등 현재까지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가고 있다.

광동성수산협회는 중국 정부의 승인을 받은 협회로써 광동성의 수산물 수출·입, 양식, 식음료사업 등에 종사하는 기업가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향후 원통농공단지협의회는 인제군 지역특산품의 중국 진출을 위해 광동성수산협회와 지속적으로 협력 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