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면, 소외계층에‘연탄나눔 봉사’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12-07 10:31:53
【진안 = 임종문】용담면(면장 박태열) 직원들은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 계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 소외계층을 보살피고자 하는 마음으로 전주 연탄은행(대표 윤국춘)에서 연탄을 기증 받아 진행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주민을 생각하는 직원들이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이날 기탁한 연탄은 지역 소외계층 4가구에 각 300장씩 전달됐다.

연탄을 전달받은 마을주민은 “차도 들어오기 힘든 좁은 골목길에서 줄지어 연탄을 나르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태열 용담면장은 “작은 관심으로 지역주민과 직원들 모두가 행복한 겨울을 맞이하고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 및 지역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