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署, 꼬마친구들 만나 4대 사회악 등 범죄예방교육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7 10:54:04
【당진 = 타임뉴스 편집부】당진경찰서(경찰서장 김택준)는‘15. 12. 4.(금) 당진관내 보물섬 어린이집 원아 50여명과 교사들을 경찰서로 초빙하여 어린이 교통사고및 성범죄 예방교육과 경찰서 견학 체험을 실시하였다.

이번 경찰서 견학 프로그램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예방교육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이야기, 성범죄 예방교육, 포돌이 포순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112종합상황실 방문 등 알차고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특히, 4대 사회악에 속하는 성폭력, 학교폭력(따돌림) 등 원아들에게 차츰 노출 될 수 있는 악영향을 사전에 근절 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한편, 신상만 여성청소년과장은 원아들에게 “오늘 예방교육에 임한 자세처럼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건강하고 씩씩하게 마음껏 뛰어 놀고 부모님 말씀 잘 들어 대한민국의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또한 학부모님들께는 “치안을 책임지는 당진경찰이 언제나 주변에 있으니 안심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