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나눔 이벤트, ‘세상에서 기부가 젤 쉬웠어요’ 좋아요만 눌러도 자동 기부
- 천안시, 12월 15일까지 기부도 하고 경품도 받는 12월 천안시 패이스북 나눔이벤트 진행 -
최영진 | 기사입력 2015-12-02 11:12:28

[천안=최영진기자] 세상에서 제일 쉬운 기부!!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 한번 누르고 기부에 동참하세요!!

천안시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 동안 ‘기부도 하고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 나눔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천안시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onancity)을 방문하여 페이지와 이벤트 ‘좋아요’를 누르면 300원이 적립된다.

또 친구들과 공유하면 추가로 300원이 적립되고 기부 참여 후기를 댓글로 달면 경품에도 자동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전통시장상품권 5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적립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액 기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어렵게 생각되는 기부문화를 ‘좋아요’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쉽게 동참할 수 있어 ‘함께하는 행복한 기부 나누기’를 시민들과 함께 이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