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문화단체 간담회 열린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1 13:28:26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재)완주문화재단 이사장(박성일)은 완주문화단체협의회 구성 및 이를 통한문화예술진흥 방안을 위해 12월 4일 오후 3시 완주군청 문화강좌실에서 “완주군 문화단체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간담회에서는 ▶문화예술기반구축, 다양한 문화서비스 제공 및 주민 문화체감 증대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온 문화단체를 기능적으로 연계하고 ▶특화콘텐츠 개발을 위해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인적자원․프로그램․정보 교류 등을 실현할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각 단체간 문화활동 편차를 극복하고 주민들의문화향유 기회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대안 및 비전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 지역문화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계기도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간담회에는 완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약27개 단체 4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들 중심으로 2016년에는 문화단체협의회를 구성 단체간 공동기획사업과 역량강화사업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