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생활문화예술동호회 한마당 잔치 열어
- 동호회 가족과 친구들 화합과 친교의 시간 가져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7 13:52:47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순수한 아마추어 예술인들이 모인 완주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한마당 잔치가 28일 완주문화체육센터에서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용암리 청춘농악단 길놀이를 시작으로 각 동호회의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졌다. 특히 100세 시대에 걸맞게 취미활동을 하고 있는

서당골 민요합창단, 비비색소폰, 먹물사랑방,이팔청춘밴드,실버패밀리 난타등의 동호회는 젊은이 못지 않은 실력을 발휘하여 많은 이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또한 천연염색, 야광목걸이, 스타킹공예, 네일아트등 14개 체험마당을 실시하여 많은 이들의 손과 눈을 즐겁게 하였다.

완주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는 2012년에 설립되어 현재 음악,전통,공예,무용,문학,미술,연극,사진,서예등 9개분과 110개팀 1651여명 동아리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박성일 완주군수는 “생활속에 문화를 즐기는 문화예술의 도시 완주군을 만들자”며 “군민들이 1인 1동호회를 가입할 수 있도록 생활문화예술동호회원들의 활발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은 생활속의 문화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구이면에 생활문화센터를 조성하고, 삼례읍 문화의집 리모델링과 이서면의 찾아가는 문화의 집을 통하여 주민들의 문화적 갈증 해소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