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노인복지회관 제설 봉사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7 11:35:46
【남원 = 타임뉴스 편집부】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는 27일 09:00시 경무계장 경위 박흥규와 112타격대등 50여명이 전일 폭설로 인하여 낙상사고가 우려되는 금동 노인복지회관등 시설 3곳을 찾아 노인과 어린이등 이 안전한 보행을 할 수 있도록 시설관계자들과 합동으로 제설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인력이 부족하여 제설에 어려움을 겪는 기관 등을 파악 쌓인 눈을 치우고, 염화칼슘, 모래를 살포하여 시민들의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게 되어 훈훈한 시간이 되었다.

이에 노인복지시설 관계자는 “아침에 일어나서 눈을 치우려는 생각에 눈앞이 깜깜했는데, 경찰관이 먼저 도움의 손길을 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따뜻한 손길로 눈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박훈기 경찰서장은 “주민들과 공감하고 주민이 안전한 남원만들기는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제설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는 항상 남원경찰이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