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차밭 이순신 빛축제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4 12:05:42
【보성 = 타임뉴스 편집부】‘2016 보성차밭 이순신 빛축제’가 보성군 회천면 영천리 다향각 차밭일원과 율포솔밭해수욕장에서 다음달 11일 점등식을 시작으로 2016년 1월 24일까지 45일간 겨울밤을 찬란한 희망의 불빛으로 아름답게 수놓는다.

올해 빛축제는 지난해와 달리 보성군은 이순신 장군이 백의종군하여 조선수군 재건 과정 중에 보성에 머문 인연이 깊은 곳으로서 율포솔밭해수욕장에 이순신 장군을 테마로 하는 빛거리 조성과 거북선 용두를 설치하여 이순신 문화유적 관광에도 초점을 맞추고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공룡, 비룡, 미래와 약속, 선물상자 큐브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전국의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다향각 차밭일원에는 빛물결, 은하수터널, 포토존(두손모아, 소원나무) 등이 설치되며, 소망카드 달기 체험행사 및 주말 상설공연도 마련해 연인들과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따뜻하고 낭만적인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보성군에서는 차(茶)의 고장에 걸맞게 매년 ‘보성차밭 빛축제’를 브랜드화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온누리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2016보성차밭 이순신 빛축제 개최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