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세무서, 동희오토(주) 박옥근 대표이사 초청 특강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1-23 20:16:42
[충남=홍대인 기자] 서산세무서(서장:백승훈)는 11월20일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박옥근 동희오토(주) 대표이사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박옥근 대표이사는 1983년 기아자동차를 입사해 26년 동안 근무 하였으며, 2009년 퇴직 후 동희오토(주) 대표이사로 자동차분야 전무경영인이며, 혁신적으로 공장의 작업환경을 개선하여 생산능률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기업인이다.

이날 ‘기업인이 바라 본 세무행정’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 박대표는 우리나라 자동차산업의 주요 성공요인은 ‘일하는 방식의 혁신’ 에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국가재정을 담당하는 국세공무원들도 발상의 전환을 통해 납세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납세자의 편에 서서 역지사자의 자세로 창의적이며 능동적으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서산세무서는 앞으로도 외부의 우수한 혁신기업인 등 명사특강의 기회를 마련해 급변하는 스마트시대에 걸맞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