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깔찬 영양 김장축제 유명인사 발길 잇따라
김동진 | 기사입력 2015-11-18 15:24:20
【영양 = 김동진】지난 11월 14일부터 2015 빛깔찬 영양김장축제가 영양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유명인사들이 행사장을 찾아 자리를 더욱 빛냈다.

먼저 11월 17일 지역구 강석호국회의원이 행사장을 찾아 일일이 주민들과 악수하며 격려의 말을 전하고, 3천만원 상당의 김치를 구입하여 삼일그룹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사용하도록 하였다. 또한 포항 영신중·고등학교 급식에 계속해서 영양김장김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역출신 이재오 국회의원도 500여명(관광버스 11대)의 은평구 남산산악회원들과 함께 외씨버선길 영양구간인 아름다운숲길을 걸은 뒤 김장축제장을 찾아 행사장을 일일이 둘러보고 회원들과 함께 직접 김장체험을 하는 등 자리를 더욱 빛냈다.

청기면 출신 서울 강동구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 또한 이재창(수원순복음교회) 강헌식(평택순복음교회) 목사 등 200여명의 교인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아 김장담그기 체험행사에 참여하고 현장에서 판매하는 김장김치도 구입하였다.

김삼환목사는 ‘매번 영양김장김치를 먹고 있지만 그 맛이 정말 일품’이라며 신도들에게 영양농산물을 믿고 많이 구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두 분 국회의원님과 김삼환 목사님께서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 주셔서 겨울철 농민들의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빛깔찬 영양김장축제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내실 찬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