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향토문화회관에서 19일(목) 안숙선 명창, ‘당신을 위한 노래’ 공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8 14:02:28
【진도 = 타임뉴스 편집부】진도향토문화회관에서 오는 19일(목) 오후 5시 한국을 대표하는 명창인 안숙선씨가 출연해 ‘당신을 위한 노래’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아르코순회사업단과 진도군 주관으로 열린다.

‘당신을 위한 노래’는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과 국악 연주자들이 문화 인프라와 접근성이 부족한 지역을 직접 방문, 지역민들에게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특별프로그램이다.

이는 지역 간의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보배섬 진도군 공연에는 명창 안숙선의 대표 레퍼토리를 중심으로 판소리부터 시나위, 가야금 병창까지 품격 높은 공연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경기도 안산시에서 시작된 특별기획 프로그램 ‘당신을 위한 노래’는 그동안 국내 최정상급 대표 연주자들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공연을 펼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