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일 남해군수, 수능장 방문 “평소 실력 발휘해 꼭 좋은 결과 거두길”
12일 아침, 남해고등학교,남해제일고를 찾아
박한 | 기사입력 2015-11-12 14:15:21
[타임뉴스=박 한] 박영일 남해군수가 12일 관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남해고등학교, 남해제일고등학교를 찾아 시험장으로 들어서는 수험생들을 따뜻하게 격려했다.

이날 박 군수는 수험생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며 연신 파이팅을 외치는 등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박 군수는 “우리 남해군의 미래 동량인 수험생들이 그동안 힘들게 공부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긴장하지 않고 평소 실력을 발휘해 꼭 좋은 결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의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인원은 총 480명으로, 시험장은 남해고등학교와 남해제일고등학교 두 곳에서 치러졌다.

이날 시험장에는 고등학교 후배들이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각종 플래카드를 들고 응원구호를 외치며 수험생들에게 용기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