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탈출 락 페스티발 공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1 11:24:47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김준성 군수)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공연을 11월 13일 오후 3시, 저녁7시 대공연장에서 2015 수능탈출 ROCK(락)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KBS 탑밴드,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던 락 밴드인 트랜스픽션(남성4인조), 스토리셀러(여성4인조), 소울엔진(남성3인조), 몽키비츠(남성5인조)가 출연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출연 밴드별로 각기 다른 장르의 연주와 노래, 이야기로 관객과 함께 뛰고 즐기는 환상의 라이브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공연은 수험생과 학부모를 함께 초대하여 수능을 준비하는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재충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준성 영광군수는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 모든 것을 잊고 신나게 즐기고 가기를 바란다며 다시 한 번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했다.

영광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5년, 예술의전당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겠다”고 했다.

락페스티발 공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