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성동 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이수빈 | 기사입력 2015-11-04 12:27:46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황성동체육회가 주관한 동민 화합 큰잔치인 제4회 황성동민 화합 한마음체육대회 및 노래자랑 행사가 1일 황성공원 내 축구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사진제공=경주시 황성동

행사에는 김남일 부시장 정수성 국회의원 배진석 도의원 한현태 박귀룡 시의원 김석기 한국공항공사사장 정종복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지역단체장을 비롯한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벌써 제4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에는 13개 팀으로 구성되어 단체줄넘기 단체제기차기2인3각 혼합릴레이 줄다리기로 진행되었으며 새마을부녀회팀이 1등을 차지하였다.

사진제공=경주시 황성동

또한 올해 처음 개최된 노래자랑에는 황성동노래교실 강사 박용수씨가 사회를 보았으며 16개 팀이 출전하여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열창한 이양아 새마을문고 황성동분회장이 1등을 수상했다.

또한 동신 및 홍혜숙 석수경 손빈 등 초대가수와 함께 춤과 노래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행운권 추첨으로 자전거 상품권 등 많은 경품이 배부되었다.

윤승의 황성동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모처럼 많은 동민들과 함께 친목을 다지고 생활의 스트레스를 풀며 화합 속에서 건강과 웃음을 나누는 화합행사로 앞으로 동민들간의 하나된 단결로 살기 좋은 동네 인정이 넘치는 동네를 함께 가꾸어나가자 며 행사준비에 수고한 황성동 체육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제공=경주시 황성동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