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드디어 꿈을 이룬‘속초시장’님을 만난다!
권혁중 | 기사입력 2015-11-03 10:53:54
【속초 = 권혁중】꿈을 이룬 “속초시장과의 만남의 날 행사”가 11월 4일(수) 오후 3 40분 이병선 속초시장 집무실과 디지털상황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율학기제 및 진학과 관련하여 꿈 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자신의 꿈에 대한 탐색으로 동기유발, 지역 내 꿈을 이룬 명사(CEO)와의 만남을 통하여 롤 모델 및 멘토를 삼 아 꿈의 실현을 돕고자 마련되었다.

속초시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송만선)주관, 청소년상담복지센 터 진행으로 열리는 본 행사는 속초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프로그 램 이용 중학교 1학년 및 2학년 학생들 39명이 참여한다.

희망 메시지를 담은 희망나무 전달과 시장실 집무체험, 추억기록하 기(사진),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 및 준비, 한계 및 극복, 속초시의 자랑거리, 기타 꿈을 키우고 이룸에 도움되는 것들로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디지털상황실에서 업무체험 등을 가질 계획이다.

향후, 꿈을 이룬 속초시장과의 재 만남 활동을 통하여 참여 학생들 이 건강한 성인으로 가치관 및 자세를 키울 수 있도록 계획하여 지 역 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및 복지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