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신도서관, 권문희 작가 초빙 ‘저자와의 만남’
김태훈 | 기사입력 2015-11-03 10:16:17

[고양=김태훈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도서관은 11월 독서프로그램으로 권문희 작가를 초빙해 ‘저자와의 만남’을 갖는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저자와의 만남’은 유명 그림책작가인 권문희 저자를 초빙해 평소 작가의 그림책에 관심이 있는 시민과 그림책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그림책 이야기와 함께 저자를 직접 만나 대화를 가질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권문희 작가는 ‘까치와 호랑이와 토끼’, ‘줄줄이 꿴 호랑이’, ‘깜박깜박 도깨비’ 등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저서를 다수 집필했다.

이번 행신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저자와의 만남’에서는 ‘깜박깜박 도깨비를 통해 본 옛 이야기의 매력’이라는 주제로 자신의 그림책 철학을 시민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일부터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40명 선착순 접수하며, 신청은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전화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신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235)에게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