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축산면한마당큰잔치 개최
권오원 | 기사입력 2015-10-28 10:23:48
【영덕 = 권오원】영덕군 축산면은 지난 24일 축산항 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지역주민과 재외향우회가 함께하는 제17회 축산면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한마당 큰잔치는 축산면 18개리 마을주민과 향우회원 등 각계각층 인사 1,000여명이 참석해 민속놀이, 장기, 윷놀이 등 다채로운 마을별 경기를 비롯해 노래자랑 및 행운권추첨 등으로 진행됐으며 특별초청으로 가수 금잔디(곡명:오라버니)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참여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축산면 체육회 박성렬 회장은 “이번 대회를 마을별 경쟁이 아닌 면민의 화합과 번영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승화하고, 향후 남녀노소 주민 모두가 같이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참석한 이상구 축산면장은 체육을 통한 지역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체육회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를 전함은 물론, 앞으로도 지역체육 발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