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도솔아카데미, 서진규 작가의 ‘내 운명은 내가 결정한다’
- 천안시, 22일 시청 봉서홀에서 10월 도솔아카데미 운영 -
최영진 | 기사입력 2015-10-19 11:46:00

[천안=최영진기자] 천안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서진규 작가를 초청하여 10월 도솔아카데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천안 시민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별도의 신청없이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서진규 작가는 현재 희망연구소 소장으로 재임중이며, 미국 하버드대학원 국제외교학 동아시아 언어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1996년 미국 육군 소령으로 예편했다.

MBC 성공시대, 느낌표 및 KBS 일요스페셜, 아침마당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저서로는 ‘나는 희망의 증거가 되고 싶다’, ‘희망수업’, ‘희망은 또다른 희망을 낳는다’ 등이 있다.

이번 강의는 ‘내 운명은 내가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실패없는 인생에는 감동이 없다’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최대한 활용한 서진규의 성공 비결에 대한 이야기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11월 도솔아카데미는 전 문화관광부장관이며 배우인 김명곤의 ‘창조적 감성과 문화의 힘’이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