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대비 “제습기” 50대 기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6 11:53:59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
완주산업단지에 소재한 ㈜대유글로벌(대표 권완중)과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지난 16일 복지시설 및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자사 생산제품인 제습기 50대(1,500만원 상당)를 완주군에 전달했다.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는 “환절기를 맞이하여 관내 소외계층 및 공동체 시설에 자사 생산제품을 작게나마 후원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설명하면서 "이번 행사를 포함해 앞으로도 사회의 소외계층인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원물품을 전달 받은 박성일 완주군수는 “도움에 감사하며 지역의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하면서 “기업의 역할은 이익 창출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창출된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면서 기업과 지역이 같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마련해 주는데 있는데, 이런 면에서 ㈜대유글로벌, ㈜대유위니아는 기업의 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반겨했다.

완주군 관계자는 금번 기탁된 ‘제습기’를 관내 저소득층 및 공동체 시설에 전달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대유글로벌은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한 완주산업단지에서 3개의 공장을 가동하면서 자동차용 휠을 전문 생산하고, 현재 700여 명의 고용규모를 자랑하는 중견기업으로 지금까지 크고 작은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져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