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보훈단체협의회, 건강교실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0-12 17:32:47
[충남=홍대인 기자] 예산군보훈단체협의회(회장 최금묵)는 10월 12일 예산군보훈회관 강당에서 예산군 보건소 건강관리 전문 강사를 초빙해 상이군경회 회원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노인성 질환 예방 및 노후의 건강관리 등을 내용으로 한 건강강좌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정현종 홍성보훈지청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 및 건강 두 가지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이러한 유익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성보훈지청의 복지담당자는 통합복지카드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안내하고 보상금 과오급 방지를 위한 회원들의 협조를 구했다.

한편 홍성보훈지청은 고령의 보훈대상자들의 건강한 여가생활 활성화를 위해 향후 보훈단체가 군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고, 이에 따라 국가유공자 및 그 유족들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