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수배 보물섬 요트대회 제8회 개최
독일마을 맥주축제 기간인 10일과 11일 양일간 삼동면 물건항에서 열려
박한 | 기사입력 2015-10-01 13:54:08

경남 남해군(군수 박영일)은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이국적 풍경의 독일마을 아래 물건항에서 제8회 남해군수배 보물섬요트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해군과 남해군체육회가 주관하고 남해군요트학교와 물건마을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모인 14척의 크루저인들이 보물섬 푸른바다를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또 번외 경기로 남해군요트학교의 딩기 교육과정을 통해 이수한 동호인들이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남해군의 대표축제 중 하나인 독일마을맥주축제 기간 중 개최되는 만큼 대회기간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35인승 대형 크루저 카타마란을 이틀 동안 매일 4회 운항하고, 카약무료 체험행사를 실시, 축제기간 남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육지에서는 투호놀이가 열려 참여자들에게 지역특산물을 전달, 놀이도 즐기고 지역특산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장으로 거듭난다.

이번 체험행사 참가는 선착순 누구나 가능하여, 현지 대회본부에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행사 대부분 해상에서 펼쳐지므로 각종 체험에 참가하는 관광객들의 안전수칙을 최대한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남해군은 최근 2년 연속 경상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된 제6회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군 삼동면 소재 독일마을 일원에서 개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