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골고루 얌얌“ 어린이뮤지컬 공연 성황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4 12:03:37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시장 이교범)는 9월 23일부터 이틀간 하남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초등학교 1학년어린이와 유치원생 등 천오백여명을 대상으로 뮤지컬 '남김없이 골고루 얌얌'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공연은 아이들의 관심과 흥미 유발을 위하여 톡톡 튀는 친숙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재미있고 유익하게 구성돼 관람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관람을 인솔한 유치원 관계자는 “즐거운 공연을 통해 아이들이 편식을 예방하고, 인스턴트 짠 음식을 줄여야 하는 이유와 음식의 소중함 등 건강한 식습관 형성 학습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 자극적인 가공 식품이 넘쳐나고 있어 아동 시기부터 건강한 식습관 형성은 매우 중요한 교육 중 하나”라며 “쉽고 재미있는 공연관람으로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