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세무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9-22 17:48:32

[충북=홍대인 기자] 영동세무서(서장 한숙향)는 9월 22일 영동재래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장기불황을 겪고 있는 지역전통시장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을 주기위해 마련했다.

전통시장 상품권인 온누리 상품권을 일괄 구매하여, 추석명절 차례에 필요한 물품과 부모님께 드릴 선물들을 구매한 후 전통시장 내의 식당에서 점심을 함께 하면서 추석명절에 대한 정담을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현금영수증 발급 및 성실신고 안내와 함께 시장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전통시장 세정지원방안을 함께 모색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전통시장은 우리의 정과 삶이 닮긴 소중한 곳이다. 추억이 있는 곳에서 직원들과 맛깔스러운 장터음식도 맛보고 푸근한 우리네 정을 추석 전에 미리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영동세무서 서장 및 직원들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후 영동 수가성재단 노인요양원을 방문하여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종사자와 어르신들을 위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