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제25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참가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
김동진 | 기사입력 2015-09-21 16:54:57

[영양=김동진 기자]‘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18~20일까지 영주시민운동장 등 영주 일원에서 23개 시9천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한 가운데 3일간의 열전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영양군은 이번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에 축구 외 9개종목 257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합기도와 야구는 종합우승, 축구, 풋살 및 족구(일반부)3위의 성적을 거뒀다.

권영택 영양군생활체육회장은화합과 우정 한마당이라는 대회 취지에 걸맞게 참가선수단이 최선을 다한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앞으로도 보다 많은 생활체육지원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은 생활체육인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취지의 축제로 만들고자 '대축전'이라는 명칭을 사용해 지나친 경쟁 방지와 시군 순위 경쟁 없이 종목별 대항전으로 대회 취지에 걸맞게 참가자 모두가 화합하는 한마당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