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소리의 향연 ‘장미대교 점등기념 음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1 09:08:42

【증평 = 타임뉴스 편집부】증평군 보강천 천변공원 자작나무숲에서 9월 1일 저녁 7시 30분 소리와 나눔 콘서트 주관으로 주민들을 위한 빛과 소리의 향연인‘장미대교 점등기념 음악회’가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2011년 개통한 장미대교에 새로 단장한 경관조명의 점등을 기념해 보강천 천변공원 주변에 설치된 은은하고 다양한 조명 속에서 음악공연을 연출함으로써 이곳을 찾는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중창, 시낭송, 성악, 색소폰 연주 외에도 밴드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삼꽃 피는 마을 증평 등 생기발랄한 창작동요 △넬라 판타지아 등 가곡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너를 보내고 등 대중적이고 친숙한 가요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소리와 나눔 콘서트(대표 김현석)는 올해 증평출신 음악인 80여명으로 결성한 문화예술 재능기부 단체로 좌구산 자연휴양림, 미루나무 숲 야외공연장 등지에서 활발한 공연활동을 펼치며 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문화교류와 소통의 장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소리와 나눔 콘서트 관계자는“증평의 랜드마크인 장미대교를 배경으로 최고의 산책코스인 보강천변에서 공연을 갖게 돼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한편, 증평군은 총 사업비 5억여원이 투입된 보강천변 태양광 녹색길 조성사업의 마무리를 통해 군민의 휴식공간을 확보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루나무 숲 토요상설공연,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 등을 통해 주민 모두가 생활 속 문화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