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한 벌라이온스클럽 진천군 초평면에서 봉사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1 13:32:04
【진천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 한 벌라이온스클럽(회장 변효섭)은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3일 진천군 초평면에서 농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농촌봉사활동은 초평면사무소, 보건지소에서 지역주민 400여명을 대상으로 새롬내과, 진안과, 청주첨단한방병원, 참좋은치과, 미래여성산부인과 등의 의료진과 함께한 의료봉사와 미용, 안경, 법률·세무·부동산 감정상담 등 종합봉사활동으로 이뤄졌다.

첨단의료 및 미용장비 구비, 주변에서 접하기 힘든 각 종 상담을 무료로 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으며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온정의 성금을 전달하기도 됐다.

김진보 초평면장은 “주민들을 직접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 한 벌라이온스 클럽의 노고에 면민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봉사활동이 이어져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미래를 만드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 벌라이온슼클럽의 변효섭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회원들의 힘을 모아 봉사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