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박경철 작가 초청‘夜한 인문학 콘서트’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9 09:59:21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립도서관은 오는 26일 문화의 날을 맞아 의사이자 작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경철 작가를 초청 고읍도서관 뒤 야외마당에서 ‘夜한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인문학 강의를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부드럽고 재미나게 풀어 누구나 쉽게 인문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경철 작가는「인문정신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작가 자신의 다양한 여행 경험을 통해 얻게 된 인문지식을 알기 쉽게 풀어 낯설게 느껴지는 인문학적 시각을 열어주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여름 막바지에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가 고읍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인간의 가치를 높이고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을 줄 것이며, 행사 전 체험행사 및 통기타 공연 또한 아름다운 선율로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박경철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