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백의초등학교, 여름방학 독서 및 영어 캠프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9 10:23:56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연천 백의초등학교(교장 채양석)는 2015년 8월 17일(월) ~ 21일(금) 5일간 희망하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독서 및 영어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기간 동안 학생들을 위해 체험중심의 독서 및 영어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여 더욱 의미있는 방학 시간을 보내도록 돕고자 추진되었다.

독서캠프는 우리 고전 읽고 옛날 책 만들기, 이야기가 있는 책갈피 만들기 활동 등 책 읽기과 관련 있는 체험활동으로 흥미롭게 구성하였고, 영어캠프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배우는 영어로 말해요‘ 등의 의사소통 능력 신장 프로그램과 ’나만의 샌드위치 만들기‘ 등을 통한 글로벌 문화 배우기로 특색있는 활동을 실시한다.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방학 동안에도 친구들과 함께 학교에서 여러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재미있다. 특히 평소에 하지 못해본 것들이 많아서 좋았다.”며 만족해 하였다.

백의초등학교는 이외에도 여름방학 기간 동안 각자의 끼와 재능을 키울 수 있는 방과후 프로그램과 지역주민 및 학부모들의 재능기부로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등의 교육 활동으로 학생들의 유익하고 즐거운 방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의 알찬 시간들이 2학기를 힘차게 출발하게 하는 좋은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