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엄마와 아기 한방육아교실 운영
아산시보건소가 하반기 한방육아 프로그램 교육 대상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김형태 | 기사입력 2015-08-18 14:11:20

[아산=김형태기자] 아산시보건소에서는 9월 2일부터 11월 18일까지(매주 수요일) 영아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한방육아교실’을 운영한다.

한의사 및 오감발달강사 등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한의학적 육아법 강의를 비롯해 오감발달 5-Touch, 베이비마사지, 한방비누만들기, 동화구현 등 영유아를 둔 부모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육아에 대한 잘못된 지식을 교정하고 한의학적 접근을 통해 영아의 건강위험 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총 12회로 기획되었고 이달 26일까지 접수하는 선착순 20명이 교육 대상으로 확정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영아의 생리적 특성을 한의학적으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한방육아교실을 통해 아기의 평생건강의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함께하는 다양한 한방육아 프로그램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