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진월초, 선배들의 후배 위한 사랑의 자장면 봉사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7-29 17:25:31

[광양=임종문 기자] 지난 28일(화) 오전 11시 광양시 진월초등학교(교장 전명자)에 참 좋은 사랑의 자장면 트럭이 도착했다.

이 날 학교를 찾은 자장면 트럭은 중국요리집이 없는 진월의 안타까운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진월초등학교 47회 선배들이 사랑이 듬뿍 담긴 자장면을 만들어 주고자 찾게 된 것이다.

학교 주변에는 음식점이 없어 특별한 날엔 가까운 광영동이나 중마동까지 직접 가야만 만날 수 있는 음식들이다. 이런 안타까움을 잘 알고 있는 선배들이 방학 중에도 방과 후 교육활동으로 열심인 후배들을 위해 직접 팔을 걷은 것이다.

이 날 학교에서는 방학 동안에도 학생들의 꿈과 끼를 기르고자 이루어지는 방과 후 교육 활동으로 영어캠프, 독서토론, 풋살, 그리고 돌봄교실이 운영되고 있었다.

방과 후 교육활동을 위해 등교한 학생과 교직원, 그리고 방과 후 강사 등 약 60 여명이 자장면 삼매경에 빠져 행복한 점심시간을 보냈다.

후배들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본 선배들은 ‘자장면 한 그릇으로 이렇게 행복해하는 모습이 정말 고맙다며 다음에는 진월중학교 후배들에게도 자장면 봉사를 해야겠다’ 고 하며 후배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큰 꿈을 가지고 밝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