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 홍수아, 영화 <멜리스>로 갈라나이트 참여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7-26 13:45:28

[부천=김응택기자]7월 20일(월)에 열린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 갈라나이트에 영화<멜리스>의 김용운 감독과 배우 홍수아, 임성언, 김하유, 양명헌이 참석하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시작 전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많은 관객들이 영화 <멜리스>의 배우들을 만나기 위해 갈라나이트 현장으로 모였다. 영화 상영 전 배우 홍수아는 “저희 영화 <멜리스>를 보러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고생도 많이 했고 공을 들여 찍었다. 새롭게 연기변신한 모습 보여드리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고 말했다. 함께 무대에 오른 배우 임성언은 “영화 아직 개봉전이다. 재미있게 보고 많은 입소문 부탁드린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뜨거운 주말을 지나 평일을 맞이한 BiFan은 관객과의 대화, 갈라나이트 등 관객과 영화인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부천시 일대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부대행사로 영화제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제19회 BiFan은 오는 26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좌측부터 임성언, 홍수아, 김하유, 양명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